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 IP ‘미니니(minini)’를 메인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 ‘라인프렌즈 럭키하우스(LUCKY HOUSE BY LINE FRIENDS)’를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 들어섰다.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가 만든 것이다.
4월 23일까지 운영되는 본 팝업스토어는 우연히 네잎클로버 부자가 된 낭만 개구리 레니니(lenini)가 행운을 나눠준다는 컨셉이다.
라인프렌즈 미니니 뿐 만 아니라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인 BT21, TRUZ로부터 유쾌한 응원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를 들어오는 순간 인증샷을 부르는 럭키하우스의 주인장인 메가 레니니를 시작으로 작지만 소중한 행운을 주는 다양한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니 친구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미니니 인터폰’과 방문하는 누구나 장꾸력 넘치는 미니니의 행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는 밴딩 머신, 최근 떠오르고 있는 영수증 사진기 등 가족·친구·연인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꽃보다 레니니(lenini), 식빵 굽는 제니니(jenini), 쌍따봉 코니니(conini) 등 귀여움 만랩 장착한 미니니들의 모습을 담은 띠부씰, 레니니와 함께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셀카존, 소장욕구 자극하는 레니니 쇼핑백과 스틱 풍선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인스타그래머블한 공간들로 꾸며져 Z세대 사이 필수 방문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외에도 더 작아져 한층 귀여워진 미니 미니니 인형 키링, 아날로그 감성 저격하는 레니니 일회용 카메라 등 팝업에서 최초 선보이는 제품은 물론,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라인프렌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까지 공개해 Z세대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나를 표현하는 즐거움을 발굴하는 것을 모토로 다양한 툴킷을 선보이는 IPX의 플랫폼 브랜드 ‘꼴레(COLLER)’의 백팩, 랩탑백, 스티콘, 아이폰 케이스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