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궁중비책 홈페이지(www.goongsecret.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 발표한다.
먼저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의 `카밍 바스 파우더` 출시 소문 글을 블로그 및 카페에 올린 후 주소창 URL을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붙여 넣으면 된다.
또다른 이벤트인 `퀴즈 이벤트`는 `카밍 바스 파우더` 관련 문제 3개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20일까지 응모자 중 총 2000명을 선정해 입욕제 체험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궁중비책은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유아전용 한방화장품 브랜드다. 궁중비책이 이번에 출시한 `카밍 바스 파우더`는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피부 보습과 트러블 완화를 위한 이 제품은 오는 8일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