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디자인은 지역사회 우수인재 양성 필요성을 공감하고 2023년 전남 공업고등학교에 이어 최근 5월 담양공업 고등학교와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학교와 학생에 지역 청년의 취업 활성화 및 전문성 강화 교육 기회를 부여하고 회사는 지역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는 산학협력의 목표를 실천 중에 있다.
다이나믹디자인은 지난 11일 ‘글로벌 강소기업 1,000+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광주중소기업청 조종래 청장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 광주지방고용노동청 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관계자는 간담회를 통해 다이나믹디자인 인도네시아 현지 근로자에 대한 국내 교육·훈련과 더불어 지역 인재 고용, ESG(지속가능 경영) 관련 컨설팅 등 효율적 경영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각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광주중소기업청을 포함한 각 기관은 다이나믹디자인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다이나믹디자인은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지원 및 협력사업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확대하여 기업의 지역사회의 사회적 책임(CSR)과 공헌과 동시에 기업의 경쟁력 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