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는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후속 상품 3종을 선보인다. 28일에는 플레이브 군고마츄, 29일에는 플레이브 꼬깔콘군옥수수와 플레이브 증명사진세트를 출시한다.
군고마츄는 60종의 랜덤 띠부씰 중 1개가 들어있다. 꼬깔콘군옥수수는 육각형 종이 케이스에 포토카드를 동봉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증명사진세트는 밸런타인을 겨냥해 빈츠 등 초콜릿 스낵 5개와 멤버 증명사진 5장으로 구성했다.
오프라인 열기도 뜨겁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8개 점포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는 팬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오픈 첫날 방문객이 전주 대비 5배 급증했으며 아크릴 스탠드 등 한정판 굿즈는 하루 만에 소진됐다.
조성수 GS리테일 트렌드상품차별화팀 매니저는 “GS25는 플레이브 컬래버 빵을 시작으로 스낵, 교통카드, 굿즈 등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이며 콘텐츠 컬래버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IP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속노화' 정희원과 맞고소전 여성…스토킹 등 혐의 檢송치[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9012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