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 오전10시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되는 ‘후쿠오카 할인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후쿠오카 노선과 대구~후쿠오카 노선을 각각 1인 편도총액 6만8600원, 12만3600원부터 특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7월3일~10월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후쿠오카 공항 및 나가사키현과 손잡고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후쿠오카’를 입력하면 운임의 10%가 즉시 추가 할인 적용된다.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후쿠오카~하우스텐보스 고속버스를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와 제휴를 맺고 탑승객 대상으로 쇼핑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일본 내 모든 돈키호테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점 △나카스점 △하카타에키미나미점에서 티웨이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1만엔 이상 면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2만원 할인 쿠폰과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관련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후쿠오카는 가족, 친구, 연인뿐만 아니라 나홀로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인 여행지”라며 “간편하고 부담 없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고객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