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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는 미국의 신발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 상품 ‘클로그’는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 재질에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송송 뚫린 구멍에 다양한 모양의 ‘지비츠’(액세서리)를 꽂아 자신만의 개성과 표현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올해 키즈와 여성 상품을 확대하고 있는 크록스는 스타필드 하남 안에 자리해 가족 단위 고객이 특히 많이 찾는 신세계 하남점에 첫 메가 스토어를 열게 됐다.
크록스가 올해 국내에 처음 출시하는 백팩 등 신규 카테고리 상품도 하남점에서 가장 먼저 소개한다. 하남점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지비츠 컨베이어 벨트’와 포토존 등 즐길 거리도 많다.
매장 내 길이 20m, 높이 4m 규모로 설치된 지비츠 컨베이어 벨트는 고객들이 고른 지비츠를 바구니에 담아 내려 보내고 레일을 따라 이동하며 상품을 확인하고 포장해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비츠와 네온 사인을 활용해 국가별 랜드마크 건축물을 형상화한 ‘아트 월’과 사방이 거울과 조명으로 이뤄진 ‘미러룸’ 등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첫 번째 메가 에너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지비츠 5개를 증정한다.
또한 지난 2월 출시 당시 단기간에 완판됐던 ‘나루토 컬렉션’이 하남점에만 추가 입고될 예정이다. 오는 3일에는 유명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한 크록스 상품을 국내 백화점 중 유일하게 소개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남녀노소가 모두 즐겨 신는 크록스의 첫 번째 메가 스토어를 하남점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여정이 즐거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가 가득한 참여형 매장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