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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100만명 이상이 찾는 함부르크 개항축제에서 올해는 부산시가 주빈도시로 선정됐으며, 축제와 연계해 ‘대한민국-부산 페스티벌’도 열렸다.
삼성전자는 축제 기간 행사장 공식 무대의 대형 스크린으로 부산세계박람회 홍보 영상을 상영했다. 이 영상에서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기반의 기기간 연결성과 박람회 개최지로서 부산의 강점을 알렸다. 또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 광고에도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삼성전자가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내보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독일 전역의 공항과 주요 도심에서 제품 광고에 부산엑스포 응원 문구를 넣어 유치 활동을 알리고 있다.
또 삼성전자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등 주요 행사에서 부산엑스포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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