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설정
팜이데일리
스냅타임
마켓인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EDAILY
기업
YouTube LIVE
open
search
닫기
확인
CU,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시작
구독
노희준 기자
I
2024.10.27 09:28:00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편의점 CU가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헤이밀스(Hey! Meals)’를 론칭하고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세계 요리를 한 끼 식사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기존 한식 메뉴 위주로 전개했던 차별화 HMR ‘팔도한끼’ 시리즈의 확장 버전이다. 회사는 세계 미식을 일상적으로 즐기는 최근 음식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CU는 헤이밀스 상품으로 일식풍의 크래미 와사비 마요덮밥과 멕시코풍의 멕시칸 옥수수 덮밥, 중화풍의 홍콩식 탄탄 덮밥과 마라 마파두부 덮밥 등 4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5000원대이다.
또한 CU는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국물류 상품으로 일식 우동 콘셉트의 카키아게 튀김 우동과 튀김 카레 우동, 사조 오징어 짬뽕 어묵탕 등을 내놓는다
주요 뉴스
메가캐리어 대한항공…4년 만에 이룬 조원태의 ‘큰 날개'[증시 핫피플]
페라리·페라리·맥라렌·벤틀리 '쾅쾅쾅쾅'...차 값만 100억
테슬라 두 배 커진다 월가 전망에 주가 3.7% 급등
채팅남과 19금 대화 나눈 아내 행동 부정행위인가요?[양친소]
아파트에서 숨진 트로트 여가수…범인은 전 남자친구였다 [그해 오늘]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