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사이먼, 24일까지 '설 맞이 골든 위크'

정병묵 기자I 2023.01.12 06:00:00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13일부터 24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설 맞이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설 맞이 골든위크’에서는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준비한 ‘시즌 오프’를 진행해, 겨울 상품을 연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설 선물 특집전’도 함께 선보인다. 쇼핑 센터의 프리미엄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정육·청과·그로서리·패션잡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엄선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점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3일부터 24일까지 웨스트 야외 공간에서 활쏘기, 투호, 대형 윷놀이 등의 전통 놀이 체험존 및 전통 농기구 체험 포토존을 운영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포토 부스’를 운영한다. 더불어, 신세계아울렛 앱을 통해 일 선착순 200명에게 인생네컷 촬영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명절 기간 동안 센트럴 가든에서 ‘타로 카드’ 및 ‘캘리 그라피’ 이벤트를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메인 스트리트에서는 액세서리, 디퓨저 등의 생활 용품을 판매하는 ‘윈터 플리마켓’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설 명절 기간 동안 전통 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제휴카드 및 일반카드 사은행사도 전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 및 공휴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원 캐시백 및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승급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의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21일부터 24일까지는 일반 신한·삼성카드로 결제 시 전 장르에서 신세계상품권 3%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각점별 사은행사 구매 금액 조건은 다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