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우리금융, KPGA선수와 골프 꿈나무 육성한다

김나경 기자I 2025.04.06 09:00:00

지방 소재 골프 특성화 학교·꿈나무 선수 72명 지원

조민규 선수(왼쪽에서 다섯번째)가 대구 하빈초 학생들에게 골프 지도 후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우리금융 제공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오는 22일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지방 소재 골프 특성화 학교 지원과 꿈나무 육성을 위해 ‘우리금융 드림라운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KPGA 선수들과 초등학생 72명이 함께한다.

우리금융 드림라운드는 골프 유망주인 초등학생 선수들에게 ‘2025년 우리금융챔피언십’에 출전하는 KPGA 프로선수들과 동반 라운드를 하며 실전 경험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은 프로선수들과 직접 소통하며 경기 운영과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지난 3월 28일과 31일에는 우리금융이 후원하는 조민규 선수와 이정환 선수가 대구 하빈초등학교와 해남 삼산초등학교를 방문해 우리금융 드림라운드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레슨과 멘토링을 진행했다.

조민규 선수와 이정환 선수는 “지방의 학생 수 감소로 폐교 위기에 놓인 학교들이 많은데 내가 태어나고 자란 지역을 위해 재능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쁘고 감격스럽다. 이런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슨과 멘토링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은 “KPGA 프로선수들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는데, 너무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2025 우리금융챔피언십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파주의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우리금융은 우리WON뱅킹과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오는 13일까지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