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연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설 연휴에 ‘인스파이어’로 오세요

강경록 기자I 2025.01.26 08:00:00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이번 연휴에 해외 여행까지는 쉽지 않을 것 같고… 어디 가서 뭘 하고 놀아야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요?”

모히건 인스파이어에서 새해를 맞아 선보인 오로라의 새로운 미디어아트 쇼 콘텐츠 ‘오로라 익스프레스’의 한 장면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는 이번 황금 연휴 국내 여행, 당일 치기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사로잡을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 인스파이어 리조트 전체가 설맞이 콘셉트로 꾸며진다. 다목적 대형 원형홀 ‘로툰다’는 156개의 LED 패널로 이루어진 키네틱 샹들리에의 영상과 펜스 조형물로 한국의 민화인 ‘일월오봉도’를 표현한다. 리조트 방문객들은 하늘과 조상의 축복, 나라의 번영을 상징하는 일월오봉도 조형물을 관람하며 새해 소망까지 기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 곳곳을 가장 한국적인 감성을 담은 민화 모티브의 장식으로 꾸며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한다.

하이라이트는 31일 밤에 열리는 ‘치얼스 투 2025: 드롭 더 비트 & 벌룬(Cheers to 2025: Drop the Beat & Balloons)’. 인스파이어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인 몰입형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DJ 공연과 대규모 벌룬드롭 이벤트를 연다. 31일 밤 9시 30분부터 시작해 2월 1일 새벽 1시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방문객 모두에게 개방한다.

인스파이어가 설 연휴를 맞이해 떡국 반상과 홍콩의 전통 설날 음식 ‘푼초이’ 등 식음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로라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쇼를 감상하며 칵테일 등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오로라 바’에서는 화려한 DJ 공연과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 작업해 온 히트 프로듀서이자, 음악 페스티벌에서 글로벌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엘 캐피탄(EL CAPITXN),’ 세계 비트박스 대회 챔피언들과 여성 팝 보컬리스트 ‘옐라이(Yella.E)’가 함께 독창적인 비트박스 아카펠라 공연을 선보이는 ‘비트펠라 하우스’ 등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자정에는 150미터 길이의 오로라 천장에서 6000여 개의 풍선이 쏟아지는 장관이 펼쳐진다. 이후 밤 12시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MJ23 스포츠 바 앤 그릴’에서 황금연휴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DJ 애프터파티(DJ After Party)’가 이어진다.

인스파이어는 설 명절에 어울리는 특별한 식음 메뉴를 선보인다. 전 세계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새해맞이 떡국 반상을, 중식 캐주얼 다이닝 ‘홍반’에서는 신년 맞이 페스티브 북경오리 세트 메뉴(4인)와 홍콩의 대표적인 전통 설날 음식인 푼초이, 신년 디저트 등 풍성한 새해를 위한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호텔에서도 풍성한 설 연휴를 맞이할 수 있도록 ‘2025년 명절 식사 패키지’를 마련했다. 1박 숙박과 함께 명절 인룸 다이닝 세트(2인)로 구성해, 객실에서 떡만둣국, 잡채, LA 갈비구이 등 명절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인스파이어 ‘명절 식사 패키지’에는 객실 안에서도 풍성한 설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한식 인룸 다이닝 세트가 포함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