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맛과 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컬렉션’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틴 케이스에 담은 ‘오토그래프 컬렉션’도 선보인다. 노마드 컬렉션은 취향에 따라 홀빈과 그라운드빈 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50명에게는 바샤커피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8일까지 구매금액의 최대 5% 상당을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음달 12일까지는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바샤 커피 드립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후 단계적으로 공식 판매 채널과 상품 종류를 늘리는 방향으로 온라인 사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7월엔 서울 청담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오픈하고 이후 추가 출점도 검토할 방침이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오랜 역사와 장인 정신이 깃든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는 롯데백화점만의 막강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바샤커피의 온·오프라인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함과 동시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 발굴에도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