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뷸러스 엘은 8.7T x 900 x 900㎜ 규격으로 출시됐다. 이는 정사각 마루 중 가장 대형 사이즈로, 넓은 면과 적은 선을 통해 공간을 확장하고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효과가 있다. 주거공간은 물론 상공간에도 적합한 규격으로, 대형 대리석 마루가 시공될 공간을 고려한 디자인과 텍스처가 채택되었다. 보다 사실적인 대리석 질감의 구현과 미적 완성도를 위해 마루 틈새를 밝힌 톤업 엣지 처리를 통해 선과 면의 대비감을 감소시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개선했다.
5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마뷸러스 엘은 기존 인기 디자인이었던 젠틀 판타지, 웜 브리즈, 모로칸 크림을 선출시 후 6월 라이트 듄, 문 더스트 2종의 디자인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가될 디자인에는 유러피안 디자인과 사실적인 석재 텍스처를 구현하는 업그레이드 경면이 적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식 출시 전 오랜 시간을 가지고 시공 안정성과 가능성을 시험한 제품”이라며 “단순히 크기만 커진 제품이 아닌 전작을 개선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시리즈와는 다른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