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 된 시그니처 퍼퓸의 가장 큰 특징은 용기 디자인이다. 기존의 납작한 직사각형 형태에서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원통형 용기로 변경해 포맨트 만의 섬세함을 표현하고자 했다. 각 제품의 향과 정체성이 직관적으로 드러낼 수 있도록 용기의 색상이나 향수 용액의 색상에도 변화를 줬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코튼 허그, 코튼 배쓰, 코튼 메모리, 코튼 딜라잇부케 4종에 먼저 적용됐으며 이후 다른 제품 라인에도 순차 확대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인 쿠로미 블룸 에디션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쿠로미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와 코튼 메모리 2종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에이피알은 향수 뚜껑 디자인을 쿠로미 얼굴 모양으로 특별 제작했으며 제품 라벨과 포장 패키지 등에도 쿠로미의 모습을 담아 패키지 전반에 귀여움을 더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기존 포맨트 향수 에디션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편이며, 이에 따른 이색 콜라보를 계속 준비 중”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활동과 꾸준한 성장으로 국내 향수 브랜드 시장 성장 전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